우리함께 후기
> 고객센터 > 우리함께 후기

조선팰리스 서울강남 : 9개월 아기와 겨울 호캉스 수영장 조식 후기

페이지 정보

작성자 괴랄한상어52
댓글 0건 조회 6회 작성일 26-06-26 13:08

본문

그랜드 머큐어 임피리얼 팰리스 서울 강남너무나 긴 이름... 옛날 사람이라면 아미가 호텔이 더 편한 ㅋㅋ예전부터 강남에서 맛으로는 인정받는 아미가 호텔의 이미지를 그대로 지금도 다른 호텔 뷔페보다 조금은 가격 저렴, 인테리어는 좀 올드하지만예약하기 쉽고 맛이 좋은강점과 약점이 확실한 식당이 아닌가 싶다.​우리 가족들이 가끔씩 가는 포시즌 호텔 더 마켓 키친과 비교한다면그 강점과 약점이 확실하다.음식으로만 보면 월등한 포지션이다.​샐러드 종류가 다양하고, 모두 맛있어서 샐러드 싫어하는 사람도 좋아할 만하다.샐러드만으로도 배를 채울 수 있을 정도!!​ 스노우 크랩과 홍게도 있고 스시 코너도 너무나 신선하고 훌륭하다.포시즌 더 마켓 키친에서 몇 년 전 처음 양고기 먹을 때는 너무 맛있었는데,중간에 메뉴들이 리뉴얼되면서 양고기가 너무나 별로였는데패밀리아 양고기는 너무나 맛있었다.다른 고기류도 좋고, 중식 코너도 맛있고...디저트 코너에 케이크 종류나 하겐다즈 아이스크림까지...마무리까지 완벽!!​얼마 전까지 패밀리아에 가면 손님이 너무 없어서직원보다 손님이 적을 때도 있어서 이번엔 어떨까 했는데사람도 적당히 많아 더 분위기도 활기찬 이미지였다.​다음 방문도 기대가 되는 패밀리아가 더 많이 알려졌으면 좋겠다~서울특별시 강남구 언주로 640 1층​

댓글목록

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.